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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ugh sketch

안영준 | 2007.05.11 09:07 | 공감 0 | 비공감 0


정보(information)와 자료(data)의 차이는
특정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처리 가공되었는가 아닌가이다.

우리 무의식의 정보는 의도하든 의도하지 않았든
매순간 현실의 발현(창조)에 기여하기 때문에
정보라고 말할 수 있다.


공식1
당신이 성공할 확률 = 당신 무의식의 긍정적인 정보 / 당신 무의식의 부정적인 정보 X 100(%)
(/는 나누기)


여기에서 긍정적인 정보라는 것은
당신의 원하는 목적(사명,vision)에 부합하는 현실(목표)를 창조하는데
기여하는 정보를 뜻한다.

부정적인 정보라는 것은
당신의 원하는 목적(사명,vision)에 부합하는 현실(목표)을 창조하는데
반反하는 요소들의 총칭이다.


공식2
당신이 성공할 확률 = 당신의 사명의 정도 / 당신의 꿈의 크기 X 100(%)


성공이란 상대적인 것이며 개인따라 차이가 있다.
자신의 현실에 만족하며 안주하길 원한다면
꿈의 크기는 상대적으로 적어진다.

[공식2]에서 성공이란 개인의 상대적인 꿈의 실현만을
기준으로 한 것으로 타인의 시야에 따른 것은 아니다.

[공식2]를 통해 꿈의 실현(성공)을 하기 위해서는
그만큼의 사명의 크기가 있어야 한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사명이란 자신의 일을 신의 의무로 받아들인다는 의미이다.

[공식2]에서 "사명의 정도"는 두가지 요소로 구성된다.


공식3
사명의 정도 = Not for self의 사명^3(세제곱) + for self의 사명


자신을 위하는 노력과 의무,
즉 for self의 사명은 작은 크기의 꿈에서는 기여도가 높을 수 있으나
큰 꿈일수록 다른이들을 위하는 Not for self의 사명이 요구된다


위의 공식들은 가장 중요한 변수들만으로 구성되어 있다.
too many variables but these variables are the most important things


무의식의 부정적인 정보에 기여 하는 가장 대표적인 사례들

부정적인 언사
부정적인 노래의 청취
(대부분의 애절한 노래들)
폭력적인 장면이 있는 컴퓨터 게임


폭력적인 게임의 폐해는
많은 수의 젊은이들이 그 대상이며
이는 미화될 수 없는 사실이다.


우리가 무언가에 열중하고 있을 때
무의식은 (폭력적인)정보에 대해 더 큰 수용력을 가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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